인덕원 ‘공탄 백운호수점’, 오픈 기념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하이볼’ 출시

연탄불 고기 브랜드 공탄이 연말 시즌을 맞아 오픈 기념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하이볼’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크리스마스 하이볼은 공탄이 직접 기획한 시즌 한정 메뉴로 연말 모임과 데이트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특별한 음료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는 것이 관계자 설명이다.

공탄의 크리스마스 하이볼은 기존 하이볼과 차별화된 시그니처 레시피로 구성됐다. 위스키를 베이스로 한 정통 하이볼은 물론, 샴페인과 와인을 활용한 라인업까지 함께 준비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공탄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하이볼은 공탄만의 감각을 담은 전용 레시피로 제작됐다. 알코올의 강도와 탄산감, 향의 균형을 세밀하게 조정해 식사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연탄불 직화 메뉴와의 조화를 고려한 점도 눈에 띈다. 고기와 함께 즐기기 좋은 클래식한 하이볼부터,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샴페인·와인 베이스의 하이볼까지 폭넓게 구성됐다”고 전했다.

공탄은 이번 겨울철 시즌 메뉴 출시를 통해 주류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연말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외식 업계에서는 단순한 식사를 넘어 공간과 분위기, 음료까지 함께 즐기는 트렌드가 강화되고 있는 만큼, 공탄 역시 이러한 흐름을 반영해 주류 라인업에 변화를 줬다는 설명이다.

공탄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식사와 함께 특별한 한 잔을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하이볼을 기획했다”며 “위스키, 샴페인, 와인 등 다양한 주종을 활용해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비지니스코리아 정민희 기자 (pr@businesskorea.co.kr)

Related Posts

Latest News from Korea

Latest Entertainment from Korea

Learn People & History of Korea